Patterner 개발일지 – 3

개발 상황 한 눈에 보기

  • 기획 ■■■■■■■□□□ 70%
  • 코딩 ■■■■■□□□□□ 50%
  • 정리 ■□□□□□□□□□ 10%
  • 아트 ■□□□□□□□□□ 10%
  • 음악 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 0%
  • 시험 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 0%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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메인 로직 구현 상황

  • 전반적인 게임 구성 —– 진행중
  • 난이도 체계 정리 —— 진행중
  • 쿨타임 정리 —– 미완료
  • 블럭 소환 로직 —– 완료!
  • 블럭 선택 로직 —– 완료!
  • 블럭 제거 패턴 로직 —– 진행중
  • 상대방 공격 로직 —– 미완료
  • 싱글 플레이용 AI —– 예정?

영상을 잘 정리한 뒤의 첫 번째 개발 일지입니다. 사실 엊그제쯤에도 적으려고 했는데 인터넷도 안 되고 그리고 놀았고 해서 못 적었습니다. 사실 엊그제쯤 적었다면 지금과 다른 점은 블럭 선택 로직이 추가된 정도이기 때문에… 전반적으로 게임의 기틀이 잡혀가는 느낌입니다. 이제 블럭을 조건 하에 없애는 부분과 쿨타임 등등 부분을 정비하면 일단 플레이는 가능할 것 처럼 보입니다. 긍정적으로 봤을 때는 약 1주일 내지는 2주일 안에 (그래픽은 정비되지 않았어도) 플레이가 가능한 버전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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