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tterner 개발일지 – 4

개발 상황 한 눈에 보기

  • 기획 ■■■■■■■■□□ 80%
  • 코딩 ■■■■■■■■□□ 80%
  • 정리 ■■■□□□□□□□ 30%
  • 아트 ■□□□□□□□□□ 10%
  • 음악 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 0%
  • 시험 □□□□□□□□□□ 0%

편집

메인 로직 구현 상황

  • 전반적인 게임 구성 —– 거의 완료!
  • 난이도 체계 정리 —— 진행중
  • 쿨타임 정리 —– 완료!
  • 블럭 소환 로직 —– 완료!
  • 블럭 선택 로직 —– 완료!
  • 블럭 제거 패턴 로직 —– 완료!
  • 상대방 공격 로직 —– 미완료
  • 싱글 플레이용 AI —– 예정?

지난 노트와의 차이점

  • 쿨타임 추가
  • 패턴 제작 타임 추가
  • 패턴 인식 로직 추가
  • 게임 오버 추가

블럭 제거 패턴 로직이 거의 완료되었습니다. 또한, 블럭 제거 쿨타임과 패턴 제작하는 동안 시간 제한을 추가하였습니다. 맨 윗줄에 블럭이 6개 이상 차오르면 게임 오버도 되도록 만들어 봤습니다. 하지만 보시다시피 세 개의 메인 패턴 인식 중에서 반복 패턴 인식이 잘 안 되어서 코드를 뜯어보니 확실히 조금 이상해서 그 부분을 고치고 있습니다. 빠르면 오늘 밤 쯤에는 플레이가 가능한 알파 버전이 제작될 수도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.

글 올리고 보니까 영상 자체에 인식시킨 패턴이 이상한 패턴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오늘 밤에 플레이가 가능한 베타 버전이 올라갈 것입니다 ㅋㅋㅋㅋㅋ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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