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tterner 개발일지 – 7

꽤 오랜만에 전하는 개발 현황이네요. 그동안 추석이다 이래저래 바빴다기 보다는 놀기 바빠ㅅ… 라기보다 사실 뭔가 보여드릴 때 까지 작업량이 상당히 많았습니다. 사실 변수를 다 갈아엎느라…

  • 하는 김에 UI도!
  • 하는 김에 그래픽도!
  • 하는 김에 사운드…는 아직…

이 변수들을 좀 잘 정리해 두고 있는데, 이는 이후에 새로운 버전이 될 경우에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.

우선 영상입니다.

지난 개발 현황과 크게 달라진 점이라면

  • 코드를 그냥 갈아 엎었습니다. 이제 변수가 깔끔해서 문제 생길 일이 적어졌어요.
  • 없앨 타일의 그래픽을 조금 수정해서 조금 더 타일이 잘 보이도록 수정했습니다.
  • 그래픽을 깔끔하게 추가하기 시작했습니다.
  • UI를 전반적으로 정리하였습니다
  • 테스트 모드를 1P Challenge 모드로 만들려고 바꿨습니다.

정도가 있네요. 사실 첫 번째 거에 시간을 거의 다 투자한 셈이지만, 그래도 이것저것 우겨넣어 봤습니다. 그럼 (이미 끝나가지만)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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